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정보와소식

레고 배트맨3 : 비욘드 고담 DLC 소식

by 행중이 2014.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중이입니다.

레고 배트맨 게임의 3번째 시리즈인 비욘드 고담 소식입니다.

기존 12월 발매일에서 11월로 발매일을 앞당겼다는 소식과 함께 돈벌이 수단인 DLC 팩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번  DLC 팩에는 다크나이트 팩, 배트맨 75주년 기념 팩, 맨 오브 스틸 팩 총 3가지 패키지가 공개되었는데요.

시즌 패스로 3개를 다 구매하면 12.70유로이며 각각의 팩의 개별 가격은 2.55유로라고 하네요.

이 DLC 패키지 중 다크 나이트와 맨 오브 스틸 스크린 샷이 공개 되었습니다.



먼저 다크나이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입니다.

좌측부터 베인, 간호자 조커, 투페이스, 라스 알굴 이네요.



덴트 뱃지가 인상적인 간호사 조커입니다.

디테일하나 끝내주네요. 제품화 되기에는 무리겠지만..



기다리고 기다렸던 듀커드, 라스알굴 입니다.

레고 라스알굴은 귀엽네요. 그림자 군단의 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제품화 되기에는 어렵겠죠..?



하비덴트 투페이스 입니다.

얼굴은 기존의 레고로 동일한거 같은데, 토르소가 영화버전이네요.

이것도 제품화 되기에는 무리 일듯 ㅜ



캣우먼과 배트포드 입니다. 뭔가 이상한 배트포드 입니다.



다음은 맨오브스틸 팩의 캐릭터 들입니다.

조드 장군과 파라오 등등 나쁜 녀석들!



조드 장군입니다.

개인적으로 갑옷을 입은 조드장군이 더 멋지다는 느낌.. 밋밋하네요.



다음은 엘 가족들입니다.

수퍼맨의 아버지 조엘과 수퍼맨 칼엘, 어머니, 드로이드



이중 어머니와 드로이드만 처음 레고로 나왔는데요.

드로이드 탐나네요ㅎ

이상으로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의 DLC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