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BGM] 레고 5002125 - 일렉트로 미니피규어

by 행중이 2015. 6. 18.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hd6e2



모델명 

  5002125 : Electro / 일렉트로

 가격

  $- / -원

 부품수

  5개

 피규어

  1개 

 발매일

  2015년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레고 5002125 : 일렉트로 폴리백 입니다.

미국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30달러 이상 구매시 증정하였다고 하네요.

이 녀석이 나온다는 소식은 작년부터 들리기 시작했는데, 실제 발매까지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 나오는 일렉트로의 모습을 본딴 미니피규어이고,

부품수는 5개, 이 중 3개가 하나의 미니피규어로 탄생됩니다. 



붉은 봉지를 자세히 보면 마블 영화 초반에 나오는 만화 컷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 것 말고는 딱히 뭔가 없습니다.



개봉!!


일렉트로

레고 일렉트로 미니피규어 입니다.

극 중에 나왔던 본명은 '맥스 딜런'.

오스코프의 전기기사 였으며, 스파이더맨의 광팬이 었지만

전기 감전 사고를 당한 뒤 일렉트로가 되었습니다.

자신을 못알아 본다는 이유만으로 스파이디를 싫어하는 찌질한 캐릭터.



레고 일렉트로 미니피규어는 76014 제품에도 등장하였었습니다.

이 때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일렉트로였는데

클리어 재질의 얼굴 부품과 팔 부품이 매우 인상적인 미니피규어였습니다.

비교샷.



76014 제품에 들어있는 일렉트로 베이스 위에 올려놔 봤습니다.

베이스에 올려 놓으니 한 껏 멋이 사네요!



커스텀 스파이더맨 미니피규어와 함께

공식 영화 이미지처럼 찍어 봤습니다.



일렉트로 VS 스파이더맨

번개 효과 좀 넣어 봤네요 :D



6월 신제품에 들어있는 라이노와 함께!

스파이더맨이 참 악당 복이 많군요 ^^;



우리는 모두 친구(?)


레고 5002125 : 일렉트로 미니피규어는 영화에 나왔던 일렉트로의 특징을 잘 살려낸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국내에선 구하기 조금 힘들 수도 있다는 점?

저는 중고카페에서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었네요 :D

소니의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후속편은 물건너 간 아쉬움을 이 녀석으로 달래 봅니다..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