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정보와소식

[레고소식] 레고 71031 - 마블 미니피규어 시리즈 공개

by 행중이 2021. 7. 26.
반응형

레고 71031 - 마블 미니피규어 시리즈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디즈니+의 마블 드라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미니피규어화 되었네요. 발매예정일은 9월 1일이고 가격은 $4.99달러인데, 루니 툰 미니피규어와 가격이 동일하니 우리나라에선 4,900원에 판매될 것 같습니다.

 

봉지 디자인은 진한 남색을 베이스로 합니다.

 

레고 71031 마블 미니피규어 시리즈는 총 12개의 캐릭터가 존재하는데요. 각 캐릭터들이 등장했던 드라마들은 서로 다릅니다.

 

먼저 마블 드라마의 첫 시작이었던 <완다비전>에 등장한 캐릭터 미니피규어 입니다.

완다, 화이트 비전, 모니카 램보 미니피규어가 잘나왔네요. 화이트 비전은 특히 프린팅이 잘되어있습니다.

 

두번째로 공개되었던 드라마인 <팔콘&윈터솔져>의 팔콘과 윈터솔져, 버키 미니피규어 입니다. 팔콘이 새로운 캡틴아메리카가 되는데, 역대 나왔던 팔콘 미니피규어 중에 가장 멋진 것 같네요. 날개도 프린팅으로 추정됩니다.

 

세번째로 공개되었고 최근에 종영한 <로키>의 로키와 실비 미니피규어 입니다. 로키는 TVA 복장을 하고 있네요. 소품으로는 개구리 토르, 토르그와 악어 로키가 들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8월에 공개 예정인 유일한 애니메이션 <왓 이프...?>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미니피규어 입니다. 좀비 캡틴아메리카, 캡틴 카터, 타노스 가모라, 트찰라 스타로드, 좀비 헌터 스파이더맨 까지! 모든 캐릭터들이 프린팅이 화려 합니다. 모든 캐릭터들이 잘 나온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