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정보와소식

레고 미니피규어 시리즈 12탄 공개

by 행중이 2014.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중이입니다.
드디어 레고 미니피규어 시리즈 -12탄 공식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발매되었던 레고 무비와 레고 심슨 미니피규어는 시리즈 번호에 들어가는 제품이 아니었고,
이번에 공개된 미니피규어시리즈 12가 공식 연계 제품이지요~
어떤 16개의 미니피규어가 들어 있나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Wizard
먼저 마법사 미니피규어 입니다.
마법사는 올드 레고 시리즈에서 많이 볼 수있었죠~
달과 별이 그려져 있는 파란색의 로브가 인상적입니다.

Video Game Guy
다음은 비디오 게임 청년 미니피규어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게임패드를 들고 있네요!
티셔츠에는 Player 1이라는 글씨가 써져 있습니다.
아마 다음 시리즈에는 Player 2 피규어가 나올 것 같네요. 필구!

Spooky Girl
으스스한 소녀 입니다.
창백한 얼굴과 블랙 드레스가 으스스한 모습을 한 껏 더해줍니다.
심지어 곰인형도 으스스하네요. 그래도 예쁩니다.

Swashbuckler
스워시버클러 미니피규어 입니다.
스워시버클러가 뭐지? 해서 찾아보았더니 영화의 장르 중 하나라고 하네요. 
영웅들이 나와서 악당을 물리치는 영화의 주인공을 표방한 미니피규어 입니다.

Space Miner
우주 광부 미니피규어 입니다.
헬멧이 참 특이해 보이는 미니피규어 입니다.
다만 우주 관련 레고는 옛날이 더 이쁜거 같아요

Prospector
탐사자 미니피규어 입니다.
헤진 옷과 금니가 인상적이네요.
금 좀 꽤나 캐본 포스가 느껴지는 미니피규어.

Rock Star
락스타 미니피규어 입니다.
이전에 나온 미니피규어 시리즈에 나온 기타 소년 소녀와 같이 두면 이쁘겠네요.
가슴을 풀어 헤친 라이더 자켓과 긴머리, 빨간 기타가 인상적!

Piggy Guy
새로운 레고 알바 시리즈라고 불리는 돼지알바 미니피규어입니다.
알바라기 보단 돼지탈을 쓴 소년이죠^^ 이 녀석도 필구~

Lifeguard
라이프가드 미니피규어 입니다.
라이프 가드는 이전 시리즈에서도 등장했지만 이번엔 남성이네요~! 
식스팩과 선글라스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구미가 당기네요.

Hun Warrior
훈족 전사 미니피규어 입니다.
털로 뒤덮힌 투구와 퀄리티 높은 갑옷이 인상적 입니다. 수염도 멋지네요~!

Jester
어린광대 미니피규어 입니다.
색 배합이 별로네요.. 광대는 빨강과 검정인데!
카드만 가지고 싶네요 ㅎ

Genie Girl
지니 소녀 미니피규어 입니다! 인기 캐릭터 지니의 여성 버전~!
심슨 미니피규어에서 부터 나온 반팔이 이번 시리즈에는 많이 적용이 되었네요.
이 것도 필구!


Fairytale Princess
동화속 공주 미니피규어 입니다.
꼬깔 모자가 이쁜 공주를 다 망쳐 놓았네요..
개구리를 보니 개구리 왕자 인듯 합니다.


Dino Tracker
공룡 추적자 미니피규어 입니다.
초록색 주사기로 공룡을 잡는 무서운 여전사 같네요.
자세히 보시면 다리 사이드에도 주머니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Battle Goddess
전쟁의 여신 미니피규어 입니다.
전쟁의 여신이면 아테나겠죠?
화려한 금색 무기들과 치마가 특이하네요. 필구~!!

Pizza Delivery Man
피자 배달부 미니피규어 입니다.
모자에도 피자라고 써있네요~! 빨강과 초록색이 잘 어우러진 이쁜 미니피규어~!
이 녀석도 필구~!



여러분은 어떤 미니피규어를 가지고 싶으신가요?^^
레고 미니피규어 시리즈 12탄은 10월 발매 예정입니다~! 빨리 발매되었음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