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

카카오프렌즈 무지와 콘 피규어 리뷰!

by 행중이 2014.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중이입니다 :D

오늘 소개해드릴 피규어는 카카오프렌즈의 무지와 콘 피규어 입니다!

이전 포스팅인 네오 피규어를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카카오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동일한 33,000원입니다.

카카오의 상징인 노란색 박스에 무지와 콘 스티커가 붙어져 있습니다.



토끼옷을 입은 단무지 무지와, 무지를 키우는 악어 콘!



박스 자체에는 별거 없습니다.

그냥 노란 박스에 스티커가 붙여있는 형태에요.



박스를 개봉하면 반짝반짝한 봉지가 피규어를 감싸고 있습니다.

글씨 읽기도 힘든 포장입니다.



역시 마데 인 차이나.

일반완구가 아닌 장식용피규어입니다.



무지와 콘 피규어 개봉!!

동글동글한 자태를 뽑내는 무지와 귀여운 악어 콘입니다.

둘다 반갑다는 듯이 손을 들고 있네욧ㅋ


캐릭터의 모습이 피규어로 재현이 잘 되었습니다 :D





무지와 콘의 옆모습입니다. 무지는 꼬리도 있네요!

콘은 캐릭터 특성상 이쪽을 바라보고 있는 묘한 무서움이..;



이리봐도 저리봐도 귀여움이 묻어납니다.

다만 이 녀석도 가격에 비해... 큰 단점이 있으니...



바로 도색불량!! 네오 피규어에 이은 도색불량입니다.. 

코 부분 도색이 번져서 찰리채플린 무지가 되었네요.. 이게 33,000원 퀄리티..



뭐 도색 미스 빼고는 흠 잡을게 없는 피규어이지만, 가격이 가격인 만큼 많이 아쉽네요.

일본에서 사온 스파이더맨 피규어는 만원인데 퀄리티 차이가 왜이리 나나요..





나름 이모티콘 재현도 가능합니다 ㅎㅎ

무지의 배위에 올라간 콘~




무지의 발바닥에는 메이드 인 차이나와 카카오 그룹의 로고가 써져있습니다.



레고 미니피규어와 크기비교.

콘 피규어는 레고 미니피규어와 크기가 동일하네요 ^^



네오와 함께 찰칵!!

조형 자체는 너무너무 좋은데 마감이 별로라서 아쉬운 카카오프렌즈 피규어입니다.

정말.. 비싼 가격이면 퀄리티는 좋아야할텐데.. 품질관리가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카카오그룹은 반성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