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5004081 - 플라스틱맨 리뷰

by 행중이 2014. 12. 10.
반응형


모델명 

  5004081 : Plastic Man / 플라스틱맨

 가격

  $- / -

 부품수

  4개

 피규어

  1개 

 발매일

  2014년



오늘 소개해드릴 봉다리 제품은 레고 배트맨 3 : 비욘드 고담 게임을 구매하면 증정하였던,

5004081 : 플라스틱 맨입니다! 저는 게임은 구매하지 않고 이베이를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부품수는 4개이며 딱 피규어 1개만 들어있는 봉다리 입니다.

나름 과대포장...?



봉다리 뒷면에는 친숙한 한국어가 질식 위험이라는 경고문구가 보입니다.

0세~3세 영아에게는 위험합니다~!



게임 속 플라스틱맨의 모습입니다.

빨갛고 노랗고 검정색이네요. ^^;


레고 플라스틱맨 미니피규어

DC 코믹스의 루피라고 할 수 있는 플라스틱맨은 몸이 고무처럼 자유자재로 늘어납니다.

마블코믹스에서는 판타스틱4의 미스터 판타스틱이 그렇죠 :D

보면 DC나 마블이나 거기서 거기..

아무튼 개그를 담당하는 캐릭터인데, NEW 52로 리붓 후 한동안 신간이 나오질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미지를 찾기 어려웠습니다... 저 이미지는 플래시포인트에서 악당으로 나온 모습입니다.





플라스틱맨 미니피규어는 꼭 구매해야 할 제품은 아닙니다.

얼굴도 한면만 인쇄되어 있고.. 몸의 프린팅은 화려하지도 않고..

차라리 다른 인기 캐릭터를 증정해 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근데.. 왜 플라스틱 맨이죠....? 러버맨 아닌가...? ;;;;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