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피규어이야기

레고 뱃자로(BATZARRO) 미니피규어 리뷰!!

by 행중이 2015. 2. 25.
반응형



미국에서는 2월 초에 발매 되었고, 국내에선 02/25일날 발매된

레고 저스티스 리그 VS 비자로 리그 블루레이가 오늘 도착하였습니다.

이 블루레이를 구매한 이유는 오직 동봉된 뱃자로 미니피규어를 위해..!!!



본편은 49분 밖에 안되고, 재미도 정~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악의 레고 무비인듯 하네요..

영상 보려고 산건 아니니.. 그려려니~~



뱃자로 미니피규어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개봉...!


뱃자로 BATZARRO

레고 뱃자로 미니피규어 입니다. 배트맨의 클론이며 특징으론 

배트맨의 로고와 벨트가 뒤집어져 있습니다.

스스로 '가장 최악의 탐정'이라 칭하고 다닙니다. 뭐든지 배트맨의 반대..!

슈퍼맨의 클론인 비자로는 렉스 루터가 만들었지만,

뱃자로는 조커가 만들었다고 하네요.



뱃자로가 슈퍼악당들을 괴롭힙니다..

도망가 조커!!



이렇게 또 하나의 배트맨 미니피규어 콜렉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총 18개의 배트맨이 있습니다.. ㅎㄷㄷ!!



이렇게 모아두니 뿌듯하네요~!

역시 떼샷이 진리..!

주-엔-아 배트맨은 대륙의 힘을 빌린 짝퉁입니다.

다크나이트 배트맨은 남아공 장인의 작품이구요.



레고 뱃자로 미니피규어를 얻으려면 반드시 구매해야하는

저스티스 리그 vs 비자로 리그..!!

미니피규어를 증정하는 블루레이/DVD는 한정판이니 얼른 구매하세요~!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