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소소한이야기

어버이날 선물, 니콘 DSLR D3300

by 행중이 2015. 5. 10.
반응형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을 뭐 해드릴까 고민하다 구매하게된 DSLR 카메라 입니다.

사실 원래 있던 카메라를 제가 뺏어서 ㅋㅋㅋ 여차저차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기왕 사는거 좋은거 사자 해서 작년에 발매된 니콘 D3300 제품을 선택했네요.



기본 번들렌즈인 18-55 VR II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박스에 흠집하나 없이 잘 도착했네요.



금색 박스 디자인이 꽤나 고급지네요.



구성물 입니다.

D3300 바디와, 렌즈 그리고 넥스트랩, 건전지, 충전기, USB 케이블, 보증서 등이 들어있습니다.

카메라가 상당히 작고 가볍습니다.



바디에 렌즈를 장착 후 후드도 장착한 모습입니다.

그런데 후드를 잘못 사서.. 사진을 찍으면 후드가 나와 버리는,,

싼 후드를 사서 다행입니다.



뒷모습. 아담합니다.



집에있는 아이언맨 피규어를 찍어 봤습니다.

좌측이 D3300이고 우측이 D300입니다. 화질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아무래도 D300이 2007년 모델이라 그런지.. 

 D3300이 더 좋은거 같아요.



요로코롬 가방에 담아서 전달 할 예정입니다.

최신형 제품답게 사진 찍기가 많이 편하더라구요.

모드도 많고 ~ 사진을 많이 찍길 바라면서... 

행여나 많이 안찍으면 다시 뺏어와야 겠습니다 :D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