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

카톡빵 - 프로도의 밤알송송패스츄리

by 행중이 2014.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중이입니다.

오늘도 새로 발매된 카톡빵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새는 카톡 빵 먹는 재미에 사네요~ㅎ 

프로도가 주인공인 빵! 밤알송송패스츄리 입니다. 진짜 밤알이 박혀있는 패스츄리라네요!

프로도가 맛보고 맛있는지 따봉을..ㅋㅋ



사진늘리려는 카톡빵의 뒷면입니다.

제품 성분표와 프로도 그림, 영양 성분표가 적혀있습니다.



프로도

부자집 도시개 프로도.

잡종이라 태생에 대한 컴플렉스가 많습니다.


프로도는 똥개였군요.. 크흑..

그래도 부잣집 애완견인가 봅니다.



프로도의 밤알송송패스츄리의 칼로리는 325칼로리입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칼로리네요.



개봉! 패스츄리위에 카톡 띠부띠부씰이 살포시 얹어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띠부씰이 나올까요~ 두구두구두구~

제.. 제발 중복은 안돼..!!



짠 성격더러운 헐크 튜브가 나왔습니다.

평상시에는 하얀 오리지만 화가나면 헐크처럼 초록 오리가 되는 튜브!

자세히 보니 상을 엎는게 아니라 발로차고 있습니다..ㅋㅋ



프로도의 밤알송송패스츄리의 맛은?

괜찮다! 입니다. 정말 밤알이 씹히긴 씹혀요~!

달달하니 맛도 좋고 적당히 배도 부릅니다. 네오의 초코롤 만큼 맛있는듯!





FIN


네오의 초코롤 리뷰 보러가기

튜브의 땅콩꿀호떡 리뷰 보러가기

무지와콘이 만든 소보루만쥬 리뷰 보러가기

어피치의 피치피치해 리뷰 보러가기

무지와 콘의 리얼브라우니샌드 리뷰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