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

카카오프렌즈 네오 피규어 리뷰!

by 행중이 2014.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중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카카오톡, 카톡에 등장하는 카카오프렌즈 제품인데요!

그 중에서 귀엽고 새침한 카톡 고양이 네오 피규어입니다! 현재 카카오톡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고

정가는 33,0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을 가진 제품입니다.

카톡 고양이 네오 피규어는 카카오톡의 상징인 노란색 박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는 이렇게 새침한 모습을 하고 있는 네오의 얼굴이 그려져 있습니다.



뒷면에는 카카오프렌즈 로고와 주의사항등이 적혀있네요.

별 다른 특징은 없습니다.



박스안에는 이런 반짝반짝 빛나는 재질이 비닐이 피규어를 감싸고 있습니다.

눈이 부시네요. 사진 찍기도 어렵...



품명은 그냥 카카오프렌즈 피규어네요.

원산지는 주.. 중국... 중국 ㅠ  한국이 아닙니다.

마데인 차이나



오픈 입니다!! 카톡 고양이 네오의 등장!

부끄러운듯 볼이 빨갛고 새침하게 눈을 감고 있네요ㅎ

아 귀여워랏ㅋㅋ



네오의 옆모습입니다. 볼록나온 똥배가 귀엽네요.

머리는 동글 동글한 단발머리.



뒷모습입니다. 고양이인데 꼬리는 없네요.

흰발과 흰손이 눈에 띕니다.



위에서 바라본 네오~ 어디에서 보아도 귀여운 네오입니다. 

새침하게 감은 눈이 자꾸봐도 너무 귀여워요ㅋ



하지만 귀여운 카톡 고양이 네오에게도 ... 단점이 있었으니.. 

그거슨 바로 마데 인 차이나!! 



33,000원 짜리 피규어 퀄리티라고 볼 수 없는 이런 도색미스!!

코 좀 이쁘게 색칠해 줄 수는 없던 거였니..



제일 충격적인 마감 에러! 네오의 목과 몸이 접착제로 붙여져 있나 본데..

접착제가 삐져 나온 모습입니다.. 이런게 33,000원 입니다. 

이런 걸 산 나는 호갱..




크기 비교를 위해서 레고 미니피규어와 비교 샷입니다.

네오 피규어는 약 13~14cm 정도의 크기 입니다.



비록 중국에서 만들어진 비운의 네오 피규어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피규어 입니다. ㅠ

원래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 보니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 마감이 별로라는 것 빼고는 흠 잡을 곳이 없어요.

조만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 할 거라 예상이 됩니다~!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