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영화이야기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관람기

by 행중이 2015. 12. 18.
반응형


2015-12-17(목) 17:40 코엑스 메가박스 M2관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를 보았다. 전 세계 최초 개봉이라 그런지 외국인도 많았다.

코엑스 M2관 앞에는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와 BB-8이 전시되어 있다.


개인적으로는 스타워즈에 갇혀버린 영화처럼 느껴졌다.

클래식 시리즈의 에피소드4의 흐름과 너무 흡사하다. 이게 새로운 시리즈인지 리메이크인지 헷갈릴 정도.

그래서 이야기의 흐름이 너무 쉽게 예측이 가능하다. 하지만 그래도 스타워즈는 스타워즈 였다.

로고가 나오자 극장 이곳 저곳에서 터져나오는 박수갈채.. 신선한 경험이었다.



아무튼 메가박스에서는 스토어 관람권을 구매하면 펀코팝 피규어를 증정하는 행사를 했었다.

나도 이 행사를 통해 관람권을 구매하여 카일로 렌 피규어를 받았다.

CGV에서는 스타워즈 콤보를 판매하고 있는데, 좌측이 콤보를 사면 주는 BB-8 버켓이다.

매우 큰편!! 24,000원이라는 거금이지만 만족 스럽다.



추가로 집에 오자마자 만들어본 BB-8 LD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