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 5004939 :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

by 행중이 2017.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토이저러스 한정판인 레고 5004939 - 레고 배트맨 미니피규어 세트입니다.

토이저러스는 2014년 부터 10월마다 레고 한정판을 증정하는 브릭토버(Brick + October)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 해전부터 국내 토이저러스에서도 해당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올해는 일정 기간마다 피규어 세트를 증정합니다.

총 4세트가 있으며 제가 소개해드릴 레고 배트맨 미니피규어 세트는 두번째 세트입니다.



2017년 10월 19일부터 증정했던 해당 세트는 오프라인 행사가 시작하자마자 동이 났습니다.

그만큼 배트맨의 인기가 어마어마 하다는 점!

온라인에서도 특정 레고를 구매하면 증정했는데, 소진 시 미증정이라는게 많은 구매자들에게 불안 요소 였습니다.

토이저러스의 상술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다행히 오늘 도착한 택배에 들어있었네요.

구성품은 달러 턱시도 배트맨, 부활절 배트맨, 위즈뱃(Wizbat), 배튜리온(Baturion)까지 총 4개의 미니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정식 수입 제품임을 증명하는 스티커가 붙여있네요.



겉에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를 밀어주면 내용물을 꺼낼 수 있습니다.






달러 턱시도 배트맨 미니피규어

본인이 백만장자라는 것을 굳이 표현하는 배트맨 입니다.



극 중 달러 턱시도 배트맨

극 중에는 주머니가 있는데 미니피규어에는 없군요.






부활절 배트맨 미니피규어

분홍 바구니에 파란 달걀을 넣어 다니는 군요.

배트맨은 토끼 코스튬을 입은게 불만인가 봅니다.



극 중 부활절 배트맨

극 중에는 망토가 있고 손이 분홍색이네요.






위자뱃 미니피규어

마법사의 모습을 한 배트맨 입니다.

커다란 지팡이와 토르소에 그려진 목걸이가 인상 적입니다.



극 중 위자뱃

지팡이가 금색인 것 처럼 보이며, 옷에는 금색이 존재하지 않네요.






배튜리온 미니피규어

로마 병사의 모습을 한 배트맨 입니다.

방패와 갑옷이 화려하고 멋있습니다.



극 중 배튜리온

망토의 모양이 다르네요.



4가지의 특색있는 미니피규어 모두 집합!

하나 하나 안이쁜 녀석들이 없는 알찬 제품입니다.








집에 있는 배트맨 미니피규어를 모두 모아보았습니다.

아직 턱시도 배트맨을 모으지 못했고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도 없습니다

전종이라고 생각한 순간 새로운 미니피규어가 나오는 배트맨!

이미 내년에도 많는 녀석들이 출시 예정인데 벌써 부터 걱정되네요..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