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 76190 - 아이언 몽거 대소동 리뷰!

by 행중이 2021. 6. 28.
반응형

 모델명    76190 : Iron Man: Iron Monger Mayhem / 아이언 몽거 대소동
 가격   $39.99 / 59,900원
 부품수   479개
 피규어   3개 
 발매일   2021년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고 76190 - 아이언 몽거 대소동 입니다.

인피니티 사가는 인피니티 스톤으로 얽힌 마블의 이야기를 일컫는데, 비록 이야기는 끝이 났지만 관련 제품은 레고 뿐만아니라 다른 브랜드에서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영화 '아이언맨 (2008)'을 주제로 나온 제품입니다. 레고 마블 시리즈가 2013년에 처음 등장했으니까, 과거 이야기의 제품이 나온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영화 '아이언맨 2(2010)' 관련 제품도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아이언 몽거와 아이언맨의 대결을 그린 제품 입니다. 마블 팬이라면 알 수 있는 상징적인 장면이 뒷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미니피규어는 아이언맨, 페퍼포츠, 오베디아 스탠 총 3개가 들어 있습니다.

 

박스에 그려진 타노스와 인피니티 건틀렛이 인상적이네요. 옆에는 만화형식의 마블 미니피규어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레고 세봉지와 스티커 1장, 설명서 1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번 봉다리.

아이언맨 마크3 미니피규어가 들어 있습니다.

 

아이언 몽거의 아크 원자로는 스티커 입니다.

 

2번 봉다리

페퍼 포츠 미니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아이언 몽거의 다리가 완성됩니다. 투명 스티커가 많아서 붙이기 어려운 구간이었네요.

 

3번 봉다리.

오베디아 스탠 미니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아이언 몽거 완성! 거대한 볼륨을 가진 아이언 몽거 입니다. 실제 극중 모습과 비교해 봐도 손색없을 정도의 모습을 갖추었는데요. 기계적인 모습을 표현하려고 노력한 점이 눈에 띕니다.

 

정체 불명의 비밀 상자까지 완성이 됩니다.

 

오베디아 스탠 미니피규어가 탑승 가능합니다.

 

극중에선 몸으로 조종하는 느낌인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미니피규어를 태우고 헤드를 닫게되면 제대로 다 안닫히는 불상사가 발생됩니다. 이 부분도 아쉬운 점!

 

드디어 나온 아이언맨 마크 3 미니피규어 입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게 프린팅이 정말 세세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이제 팔에도 좀 프린팅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2013년에 첫 등장했던 아이언맨 미니피규어와 비교. 프린팅 퀄리티 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동봉된 효과 브릭으로 하늘을 날고, 리펄서 빔을 쏘는 아이언맨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페퍼포츠 미니피규어 입니다.

2013년에 나왔던 레고 76007 - 말리부 맨션 공격 이후로 두번째로 등장했네요. 아이언맨의 수행비서이자 연인, 그리고 아내.

 

오베디아 스탠 미니피규어 입니다.

토니에 의해 군수사업이 중단되자, 회사의 미래를 걱정해.... 악당이 되어버리는 아저씨 입니다. 아이언맨 마크 1을 사막에서 획득 후 아이언 몽거를 만들죠.

 

아크 원자로는 도저히 못만들어서 토니에게서 훔쳐 옵니다.

 

"꺄악!"

 

아이언맨 등장!

 

- 결빙 문제는 해결했나?

- 결빙 문제?!

 

ㅂㅂ2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인 아이언맨을 제품화 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미니피규어도 주요 등장 인물들이 모두 등장했구요. 아이언맨 마크 2가 나오는 토니의 작업실 같은 제품들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아이언 몽거는 생각보다 튼튼한데 어깨 장갑이 조금 에러라서, 가지고 놀기엔 적합하지 않은 것 같기도 합니다.

 

아이언 몽거 크기 비교.

 

아이언맨 마크 3는 장식장에 안착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