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피규어이야기

새롭게 추가된 배트맨 미니피규어 식구들 (tlm192, sh452, sh449)

by 행중이 2021. 6. 17.
반응형

첫번째 미니피규어는 미혼남 배트맨 (tlm192) 입니다.

레고 70838 - 지멋대로 여왕의 우주 궁전 제품에 들어있는 미니피규어. 영화 '레고 무비2'에 등장한 녀석인데, 극 중과 다르게 망토는 들어있지 않네요. 카울에 박힌 별들과 반짝이는 슈트가 인상 적 입니다.

두번째 미니피규어는 스페이스 슈트 배트맨 (sh452) 입니다.

레고 70923 - 배트 스페이스 셔틀 제품에 들어있는 미니피규어. 영화 '레고 배트맨' 시리즈 제품인데, 극 중에서 해당 슈트를 본 기억이 없네요;

 

우주복을 벗기면 디테일한 프린팅이 보입니다. 개인 적으로 우주복 부품을 씌운 것 보단 이게 더 괜찮은 것 같네요! 원래 는 그냥 흰 얼굴이 들어있습니다.

 

또 다른 스페이스 슈트인 스페이스 배트맨 (sh146)과 함께, 해당 미니피규어는 레고 76025 - 그린랜턴 vs 시네스트로 제품에 들어 있습니다.

 

세번째 미니피규어는 파이어스타터 배트맨 (sh449) 입니다.

마찬가지로 레고 70923 제품에 들어있고, 흰색 얼굴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영화 '레고 배트맨 무비'에 등장한 녀석!

 

극 중에서 로빈이 입었을땐 컴퓨터가 파이어스타터라고 했었는데, 걸려있는 걸 보면 버닝 맨이라고 나와 있네요.

 

이번 리뷰에 등장한 미니피규어 단체 컷 입니다.

 

특수 환경에 버티기 위한 배트맨 슈트들 모음 입니다. 좌측부터 독가스, 얼음, 불, 전기, 수중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