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피규어이야기

슈퍼미니프라 - 바르지온 리뷰

by 행중이 2021. 7. 15.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슈퍼미니프라 바르지온 입니다! '초전자 바이오맨'에 등장한 악당 메카이지만 특유의 멋진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녀석인데 상품화가 되지 않아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제품이죠. 2017년에 소프비로도 발매되었는데 퀄리티는...ㅠ 발매가격은 세금포함 5,500엔 국내에선 59,000원 입니다.

 

프리미엄 반다이 상품으로 카톤박스에 담겨 배송되었네요.

박스 좌측 상단엔 실바가 그려져 있습니다. 바이오로보 처럼 옆면 손잡이 디자인 해놨네요. 박스는 건프라처럼 뚜껑이 열리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반 바이오 동맹이 만든 전투병기 바르지온 입니다. 바이보 별이 멸망하게 만든 장본인. 곡선의 디자인과 흑백의 조화가 아름다운 녀석입니다. 미니프라의 스티커대신 커스텀 스티커를 구매해 붙여줬는데 퀄리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줘서 마음에 쏙 드네요. 다만 이마의 빨간 스티커는 커스텀 스티커도 별 수 없군요ㅠ

 

교체용 손 한쌍과 바르지온 메이저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반 바이오 입자 반응 확인!

쇼도 슈퍼 바이오헌터 실바 리뷰

 

프로포션이 길쭉 길쭉하고 가동률이 좋아 포징하기 좋은 녀석입니다.

 

바르지온 메이저!

 

가동률이 좋긴 한데 양손 포즈를 잡기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반 바이오 입자포, 내부 도색이 누락되어 있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슈퍼미니프라 바이오로보와 비교 해봤을 때 키는 동일하나 어깨 뽕 덕분에 덩치가 좀 더 커보이는 느낌은 있네요. 역시 같이 두니 멋집니다.

 

실바와 함께,

 

조립 시간도 생각보다 짧았고, 무엇보다 프로포션과 가동률이 대단하다고 느낀 제품입니다. 악당 메카는 이래야한다는 강력한 카리스마도 있구요. 예약 할때는 고민을 많이 했는데 완성된 모습을 보니 기우였네요^^

슈퍼미니프라 시리즈가 이제 SMP로 리뉴얼 되어 앞으로 슈퍼미니프라란 이름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발매예정인 가오킹이 기대가 되네요. 어릴 적 추억을 되살려준 반다이 캔디토이 사업부에 감사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