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정보와소식

[레고소식] 레고 71009 - 심슨 미니피규어 시리즈2 공개!

by 행중이 2015. 3. 17.
반응형



드디어 올 5월에 발매예정인 레고 71009 심슨 미니피규어 시리즈2가 공개되었습니다!

작년에 한국에서 심슨 미니피규어 광풍이 불었죠  :D

벌써 2탄이 등장!



한 박스에 60개의 레고 미니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



폴리백 봉다리 비교입니다.


레고 호머 심슨 미니피규어

정장을 입고 있네요.






레고 마지 미니피규어.

붉은 립스틱이 조금은 무섭기도..




리사와 스노우볼 고양이 미니피규어!

스노우볼 너무 귀엽네요 :D




매기와 산타의 작은 도우미 미니피규어.

산타 도우미도 너무 귀엽게 잘나왔습니다.




레고 바트 미니피규어

바트맨으로 변한 바트 미니피규어 입니다.



레고 밀하우스 미니피규어.

폴아웃 보이로 변한 밀하우스.





심슨에 등장하는 덕후 코믹북 가이 미니피규어 입니다.

역시 나온 배가 아쉽네요.




레고 마틴 프린스 미니피규어입니다.

리사의 친구인가.. 바트의 친구인가.. 가물가물..




레고 프링크 교수 미니피규어.

약간 천재인듯해 보이지만 어딘가 이상한 과학자이죠 ㅋ




한스 몰맨 미니피규어 입니다.

음.. 기억이 안나네요..




레고 셀마 미니피규어 입니다.

마지의 언니죠. 심슨을 싫어하는 쌍둥이들 중 한명




레고 패티 미니피규어.

셀마와 쌍둥이입니다. 둘 다 꼴초로 유명하죠ㅎ




레고 윌리 미니피규어 입니다.

스프링필드 초등학교의 청소부!!




레고 에드나 미니피규어입니다.

바트의 담임선생님이었는데 최근 시즌에서 세상을 떠버린..




레고 스미더스 미니피규어입니다.

원자력 발전소의 번즈사장의 비서 겸 조수이죠.

항상 따라다닙니다.




레고 닥터 히버트 미니피규어.

스프링필드의 의사인 히버트 입니다.

동봉된 호머의 x-ray가 정말 멋지네요.




레고 71009 미니피규어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총 16개의 완성된 셋트가 3개 나오고 심슨 가족이 여유롭게 1세트 더 나오네요!

빨리 5월이 되어서 만나보고 싶군요 :D


출처는 http://www.eurobricks.com 입니다!!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