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정보와소식

레고 디멘션스 발표!

by 행중이 2015. 4. 10.
반응형



레고사가 새로운 게임을 내 놓았습니다.

이름 하여 레고 디멘션스(Dimensions)!

디즈니의 인피티니 처럼 NFC 기반의 TOYS-TO-LIFE 게임입니다.

콘솔에 피규어를 올려놓으면 게임 상에서 해당 캐릭터가 등장하는 형식!

스타터 팩에는 위와 같이 간달프, 와일드 스타일, 배트맨 미니피규어가 들어있고,

디멘션스 포탈과 미니 배트카가 있습니다. 정말 귀엽네요^^;







레고 디멘션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솔은 5가지 입니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4와 3,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원과 360

닌텐도의 Wii U 까지!

PC 판은 없네요.. 저는 콘솔이 없는데..



레고 디멘션스에 참여하는 캐릭터 라인 업입니다.

레고 무비와, 디씨 슈퍼히어로즈, 반지의 제왕, 백투더 퓨처, 닌자고, 오즈의 마법사까지!!

오즈의 마법사도 레고로 발매할 예정인가 보네요.



이런식으로 패키지를 발매합니다.

하나같이 귀엽네요..ㅠㅠ



백투더퓨처.

호버보드와 미니 드로이안.. 너무 가지고 싶네요.




레고 무비 제품군

유니키티는 또 새로운 얼굴이 나온듯 합니다..ㅠ


오즈의 마법사 제품군




DC 슈퍼히어로즈 제품군



반지의 제왕 제품군




닌자고 제품군



게임보다 따로 구매해야하는 캐릭터 팩들이 더 귀엽고 가지고 싶게 만들어 놨네요.

아무튼 장사하나는 끝내주게 잘 하는 레고..!!

저 중에 몇개는 살 것 같습니다 ㅜㅜ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