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 76016 - 스파이더 헬리콥터 구출작전

by 행중이 2014. 3. 31.
반응형


 모델명 

 76016 :  Spider Helicopter Rescue  / 스파이더 헬리콥터 구출작전

 가격

 $44.99 / 86,500 원

 부품수

 299개

 피규어

 4개

 출시일

 2014년



안녕하세요, 행중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레고 제품은 레고 76016 - 스파이더 헬리콥터 구출작전입니다.

2014년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의 3월 신제품입니다.

부품수 299개,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규어, 메리제인 미니피규어, 파워맨 미니피규어, 그린고블린 미니피규어까지 총 4개의 레고 미니피규어가 들어있고, 정식 발매 86,500원 입니다. 

미국 발매가보다 다소 비싸게 책정되었습니다.



뒷면에는  스파이더 헬리콥터의 기믹들이 자세히 소개되어있습니다.



인스트럭션 2권, 코믹북 1권, 레고 부품 3봉지, 스티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반찬통은 안들어 있네요.



1번 봉다리 입니다.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입니다. 대표적인 중복 미피중 한명이라 설명은 생략..




2014년에 리뉴얼 되어 나온 그린 고블린입니다.

헐크와 같이 큰 미니피규어 사이즈입니다.


그린고블린의 글라이더를 만들겠습니다.



빠지지 않는 스티커






글라이더 완성!!



거대한 그린 고블린의 모습.



애니메이션 얼티밋 스파이더맨에서 나온 그린 고블린의

특징을 레고 미니피규어로 잘 표현 하였네요 ^^




2번 봉지는 메리제인 미니피규어, 파워맨 미니피규어가 들어있고

스파이더 헬리콥터가 만들어집니다.


스파이더맨의 연인 메리 제인 미니피규어 입니다.

얼굴 양쪽에 보조개가 있고,

가슴에 프린팅된 스파이디 얼굴이 귀엽네요.



얼굴은 양면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얼티밋 스파이더맨에서의 메리제인의 모습입니다.

머리색 빼고는 하나도 안닮았군요 ^^;





스파이더맨의 동료 파워맨입니다.

흑인 히어로인가 봅니다.


아쉽게도 얼굴은 양면이 아니네요.



극 중 파워맨, 이 녀석도 매우 흡사하게 잘나왔네요.



스파이더 헬리콥터를 만들겠습니다.







좌우가 비슷 비슷



3번 봉다리 입니다.


꼬리를 달고..







완성입니다.

양옆의 거대한 프로펠러가 인상적이네요.



미사일은 굉장히 빠르게 발사 됩니다.




그물은 멀리 나가지는 않네요 ^^



스파이더맨이 거미줄을 타고 내려옵니다.



매번 라이센스 제품들은 미국 현지 발매가 보다 

정식 발매가가 상당히 높게 책정되어 있어 가격대비 만족도가 그리 높은 편은 아닙니다.

점점 레고의 참신함은 찾아 볼수가 없고, 피규어로 장사하려는 마인드가 강하게 드는 제품이네요.

(어쩔 수 없이 피규어 때문에 사기는 했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기믹들을 추가하려 했던 디자이너의 고뇌의 흔적이 보이는 제품입니다.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