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간이야기

[주간일기] 2023.03.13 ~ 03.19

by 행중이 2023. 3. 27.
반응형

 다이어트 중이라 회사에서 포장해온 샐러드를 먹으려하다가 쏟아부렸다... 덕분에 쫄쫄 굶음...

 저녁 산책 겸 추억의 장소까지 이동해 보았다. 2시간 정도 동네 구경을 하다 귀가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1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마지막 화는 특히 게임이랑 매우 흡사하게 만들어 놓았다.

 2년? 넘게 사용한 케이스를 드디어 바꾸었다. 이게 바로 제로 웨이스트...?

 산책 중에 만난(?) 라이츄

  포켓몬 트레이너들과 응커피 짝퉁..?

 간만에 수원에 위치한 정철황소곱창 방문! 아내는 2호점으로 갔다가 되돌아 왔다..

 주말엔 수영장을 한번 더 다녀왔다. 오전 자유수영을 갔는데, 다이빙 풀장에 사람이 무지하게 많았던 기억...

 수영 후 위례에 위치한 <카츠오모이>라는 돈까쓰 집에 방문! 10시 30분에 오픈하지만 오픈하자마자 사람이 꽉차는 맛집이었다. 육질이 매우 부드러워서 돈까스 보단 고기를 먹는 느낌이 좀 더 강했던 것 같다. 아무튼 맛집 인정! 식사 후 위례 주변 상가도 구경하고 트레이더스에서 장도 보았다.

 태평이 탄생 전에 킥매트를 장착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