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영화이야기

닌자터틀 4DX 감상기

by 행중이 2014. 9. 9.
반응형


닌자터틀 (2014)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7.3
감독
조나단 리브스만
출연
메간 폭스, 피트 플로첵, 제레미 하워드, 알란 리츠슨, 노엘 피셔
정보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101 분 | 2014-08-28
글쓴이 평점  



추석연휴 시작전부터 많은 영화들이 추석 극장가를 노리며 개봉을 하였었죠.

그 중 8월 28일에 개봉한 닌자터틀을 뒤늦게 보았습니다.

CGV에서 3D안경증정 행사 때 구매한 4DX 관람권이 저희 동네에는

쓸 곳이 없어서 서울의 청담씨네시티에서 관람하였네요.

청담씨네시티는 1인당 21000원 인건 안자랑 (이득이다!!)



닌자거북이는 아무래도 이 모습이 저에게는 가장 친숙하네요.

게임기에서도 보았고, 옛날 비디오에서 심형래 아저씨가 닌자거북이 송을 불렀던ㅎ

역시 시대가 시대인지라, 실사 영화로 닌자거북이가 나왔습니다.

먼저 간단한 캐릭터 소개..



레오나르도

파란 두건를 쓰고 있으며, 카타나가 주 무기인 거북이.

닌자거북이의 리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라파엘

빨간 두건을 쓰고 있으며, 사이(쌍차)가 주 무기인 거북이.

성격이 다혈질이고 더러움..



미켈란젤로

주황색 두건을 쓰고 있으며, 쌍절곤이 주 무기인 거북이

제일 철부지 이고 유쾌합니다.



도나텔로

보라색 두건을 쓰고 있으며, 장봉을 주 무기로 쓰는 거북이.

거북이들 중의 브레인 입니다. 보면 딱 범생이 처럼 생겼네요



사실 거북이가 실사화 된다고 했을 때 시놉시스가 개떡같아서 많은 욕을 먹었었죠.

처음에는 외계에서 온 거북이라는 설정을 가지려고 했으니까요; 다행이도 영화상에선 그런 설정이 빠진 거 같더군요.

그리고 디자인! 거북이들이 징그럽다는 평이 많습니다;

근데 거북이가 원래 그렇게 생긴걸...



영화는 전반적으로 보자면 매우 유쾌한 영화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적절한 권선징악의 영화이기도 하구요.

다만 좀 깊게 파고 들다보면 이야기의 연결고리가 딱히 강하진 않네요.



가장 아쉬운점은 아무래도 최종 보스인 슈레더인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엄청난 괴력과 포스를 풍기더니.. 뒤로 가면갈 수록 바보 캐릭터가 되어가는..;

에이프릴 역을 맡은 메간폭스는 트랜스포머 때와 별반 차이가 없네요.

그 땐 배라도 보여줬지!



닌자거북이 영화는 역시 1990년에 개봉한 닌자거북이 영화가 최고죠.

귀엽기도 하고 ㅎㅎ



아무튼 퀄리티가 개 똥으로 바뀐 CGV 포토티켓도 만들어 보았네요.

예전 포토티켓으로 돌아와줘...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