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식도락이야기

[마리텔] 백주부, 백종원 콩국수/땅콩버터 토스트 레시피!

by 행중이 2015. 4. 13.
반응형



MBC의 마이리틀텔레비젼, 줄여서 마리텔이 정규편성되면서 오늘 방송을 시작했어요!

유후! 백종원, 김구라, 초아, 예정화, 강균성까지 5명의 BJ들이 각자 자신만의 방송을 만들었습니다.

끝까지 살아남은 방송은 백종원, 초아, 김구라 방송.

그 중 단연 돋보였던 방송은 백종원 아저씨의 고급진 레시피가 아닐까 싶네요..ㅋㅋㅋ

처음부터는 못보고 뒤에서 부터 봐서 기억에 남는 레시피인 콩국수 레시피!!


백주부, 백종원의 콩국수 레시피

두부 1모

두부 그릇으로 물 3그릇

설탕 한스푼

소금 적게 한스푼

깨 다섯스푼

땅콩잼 크게 한스푼



STEP.1 믹서기에 두부 한모를 넣습니다.



STEP.2 믹서기에 두부가 들어있던 포장그릇에다 물을 담아 3번 넣어줍니다.



STEP.3 설탕을 한스푼 넣어줍니다.



STEP.4 소금은 적게 한스푼을 넣어줍니다.



STEP.5 깨를 다섯스푼 넣어줍니다.



STEP.6 땅콩버터잼을 크게 한스푼 넣어줍니다.



STEP.7 그리고 믹서기로 갈아줍니다!!



STEP.8 삶아 놓은 소면에다 부으면 맛있는 콩국수 완성!!

콩국수는 당일날 만들어 당일에 드셔야 한다고 합니다!

안그러면 상해요!!



맛있게 드시는 기미작가님ㅋㅋㅋ

하지만 반응에 영혼이 없다고 투덜거리시는 백주부님ㅋㅋㅋ


백주부님의 요리도 요리지만 말솜씨가 아주 휼륭하신거 같아요!

시청자들과 소통을 너무 잘하시는듯ㅋㅋㅋㅋㅋ



백주부, 백종원의 땅콩버터 토스트

식빵

바나나 1개

하얀 초콜렛(까만 초콜렛)

모짜렐라 치즈(체다 치즈)

버터


이거는 콩국수 레시피에 쓰인 땅콩버터잼을 따로 쓸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소개해 주신 메뉴에요!

급격하게 살이 필요하다는 분들이 드시면 좋다고 하시네요 ㅋㅋ



STEP.1 식빵 한면에 땅콩버터잼을 완전히 발라줍니다.



STEP.2 바나나를 얇게 썰어서 식빵 위에 올려줍니다.

얇게 썰어야 한다고 하네요!



STEP.3 그 위에 하얀초콜렛을 썰어서 올려줍니다.

살찌고 싶은 만큼ㅋㅋㅋ



STEP.4 초콜렛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줍니다.




STEP.5 그 위에 다른 식빵을 또 올려줍니다.



STEP.6 달궈진 후라이팬에 사정 없이 버터를 발라줍니다.



STEP.7 약한 불에 식빵을 올려 구워주세요!

센불에 하면 안에 있는 치즈나 초콜렛이 녹지 않고 빵만 타버리는 현상이..



STEP.8 한 쪽면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뒤집어 다른면에도 버터를 발라 구워주세요!

빵이 사악 가라 앉으면 적당히 구워진거라고 합니다 ㅎㅎ

추가로 버터를 바를 수록 살이 1kg씩 찐다는...



STEP.9 완성된 토스트르를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PD님이 칼로리를 물어보시는데 이건 칼로리 게산을 할 수 없는 거라고 ..ㅋㅋ

핵폭탄 급 칼로리!!



계속 시큰둥 하시던 기미작가님도 맛나게 드시는

백주부의 땅콩버터 토스트!!ㅋㅋㅋㅋㅋ

기미작가님이 칼로리 걱정하시니까 살 쪄도 된다고..ㅋㅋㅋ


즐겁고 유쾌하신 백주부, 백종원 아저씨의 레시피를 꼭 따라해서 먹어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