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피규어이야기

초코에그 - 동물의 숲 미니피규어 20종

by 행중이 2020.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초코에그 - 동물의 숲 미니피규어 입니다.

동그란 달걀모양 초콜릿안에 피규어가 들어있는 식품완구인데, 킨더의 서프라이즈 에그 같은 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올해 2월에 발매되었으며 전 18종 + 시크릿 2종이 있는 제품!



이러한 형태로 들어있는 제품이긴한데, 그냥 이베이에서 20종을 구해버렸습니다.

100달러 정도에 구매했는데, 정가는 모르겠네요.




친절한 판매자가 꼼꼼하게 포장을 잘해서 보내줬습니다.



각 설명서(?)에는 해당 캐릭터의 대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뒷면에는 캐릭터들의 체크리스트가 있는데, 역시나 일본어로 써있습니다.



국내명은 위와 같습니다.






여울

너굴의 비서로 등장하는 시츄 여울입니다.

한손에는 선물을 들고 있네요.

아침 방송을 담당하여 게임을 켤때마도 볼 수 있는 녀석.






너굴

동물의 숲의 사채업자(?)이자 Nook Inc.의 사장 너굴입니다.

플레이어들을 빚쟁이로 만드는 녀석.

벨덩이를 들고 있습니다.






K.K.

노래하고 기타치는 말티즈 강아지 K.K.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이름은 T.K.인데 어느샌가 이름이 바뀌었더군요.

나비보벳따우-






고순이

고옥이와 함께 옷가게를 운영하는 고슴도치 고순이 입니다.

한손에는 티셔츠를 들고 있습니다.






콩돌이&밤돌이

너굴상점의 마스코트 콩돌이와 밤돌이입니다.

너굴상점에 들어가면 항상 말을 따라해서 귀엽습니다.

무트코인을 담당하고 있습죠.






부엉

박물관 관장인 부엉입니다.

너굴과는 오랜 친구사이라고 하네요. 가끔 자고 있는 관장님






부케

고양이 부케 입니다. 쇼핑백을 들고 있습니다.






릴리안

토끼 릴리안입니다. 사과를 들고 있습니다.






카라멜

강아지 카라멜입니다. 한손에는 배를 들고 있습니다.






아폴로

멋쟁이 독수리 아폴로 입니다.

말버릇은 다꿇어로 무서운 형님 같은 녀석.






쭈니

튀동숲 인기순위 1위 쭈니 입니다.

 최근 잭슨에게 밀려 1위를 빼앗겼다고 하네요.

다람쥐 입니다.






귀오미

오리 귀오미 입니다. 이름 처럼 귀엽네요.

앉아서 책을 읽고 있습니다.






유니오

느끼해 보이는 말 유니오 입니다.

소라에 귀를 대고 바닷소리를 듣는 것 같습니다.






햄스틴

햄스터 햄스틴 입니다. 나뭇잎(아이템)을 들고있네요.






솔미

사슴 솔미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습니다.






핑키

다람쥐 핑키 입니다. 쭈니 다음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패치

꼬마곰 패치 입니다. 오렌지를 들고 있습니다.






시베리아

늑대 시베리아 입니다. 큰 캐리어에 기대고 있습니다.






시크릿1번 남자아이 입니다.

쵸코에그 티셔츠를 입고 있네요.






시크릿2번 여자아이 입니다.

마찬가지로 초코에그 티셔츠를 입고 있습니다.



너굴상점 패밀리





NPC 주민 모음



개인적으로 귀여운 아이들 모음






아미보 피규어를 구할까 했지만, 매물도 없고 많이 비싸져서 대안을 찾던 중 찾은 녀석들입니다.

식품완구 형태라 마감은 썩 좋지는 않지만 많은 주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단점을 커버하네요.

다음 시리즈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D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