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피규어이야기

S.H.Figuarts - 아이언 스파이더 : 파이널 배틀

by 행중이 2020. 7. 4.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S.H.Figuarts - 아이언 파이더 : 파이널 배틀 에디션 입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등장한 아이언 스파이더를 제품화 했습니다.

일전에도 반다이에서 아이언 스파이더를 제품화 한 적이 있었는데, 극 중 모습과 정 반대의 모습이었죠.

설상가상 마펙스의 아이언 스파이더가 놀라운 프로포션을 보여주어서 이를 갈고 만든 새로운 녀석입니다.



박스아트는 엔드게임의 색상으로 나왔네요,

근데 아이언 스파이더 모습은 컨셉아트의 모습이군요.



반다이 몰에서 예약하여 한글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손은 총 5쌍이 들어있고, 거미줄을 잡을수 있는 손 한개가 들어 있습니다.

교체되는 눈은 총 4쌍이네요.



왈도와 나노 건틀렛이 들어 있습니다.






파이널 배틀 에디션 제품에는 모두 언마스크 헤드가 들어 있습니다.

톰 홀랜드의 느낌을 그래도 많이 살린 듯한 모습 이네요.









얼굴이 너무 동그란 느낌은 있지만, 색감이나 조형은 잘 빠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등판이 마음에 들더군요.



헤드를 분리하여 헤드 안쪽에 있는 눈을 빼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익살스러운 모습을 재현할 수 있어요.






가동률은 좋습니다. 다만 어깨 가동이 조금 불편하더군요.

허리는 새로운 조형이 들어 갔는지 틈이 보이긴 합니다.





가장 큰 단점입니다.

눈 교체 방식이라 헤드와 목을 연결하는 부품이 있어서 목 가동성이 떨어져요ㅠ

허리를 숙이면 앞을 볼 수 없더라구요.



고개를 왜 들지 못하니....







동봉된 나노 건틀렛은 손가락이 움직입니다.

마디는 안움직이지만 핑거 스냅은 가능해요!





엔드게임 타노스에 장착시켜 봤습니다.

호환은 안되고, 끼는 느낌으로 해 보았네요,

엔드게임 헐크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파이널 배틀 타노스가 발매 예정으로 보이는데, 그 제품에는 팔과 일체형으로 나온다고하네요.



마펙스 제품에서 말이 많았던 왈도.

반다이 제품은 견고 합니다.






마펙스가 등 전체를 교체하는 방식이었다면, 반다이는 일부만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근데 잘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두 손이 붙어있는 손은 이렇게 사용!








즉살 모드!




언마스크 헤드가 있어서 엔드게임 그 장면을 재현 할 수 있어요.




마펙스와 비교

얼굴 조형과 가동성은 개인적으로 마펙스가 뛰어나다고 상각합니다.

반다이는 관절이 많은데, 딱히 자세 잡을때 사용되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품질이나 견고함은 반다이가 압도하네요.

나노 건틀렛 때문에 구매한 제품이기도 한데, 마펙스 2.0 아이언 스파이더에도 동봉된다고 합니다.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F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