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간이야기

[주간일기] 2023.01.01 ~ 01.08

by 행중이 2023. 1. 9.
반응형

 1월 1일 새해 아내표 매생이 굴 떡꾹. 매생이의 비린 맛이 안나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 이마트로 걸어가서 장도 보았는데, 마지막 세일 기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었다.

 카드값 리셋되서 구매한 바이오카매트! 마침 지마켓에서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사이즈도 딱 맞아서 아주 만족.

 곱창전골이 먹고 싶다해서 저녁으로 곱창전골 먹고 카페에 들러서 한 컷

 무친 드라마 <더 글로리>. 커뮤니티에서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정말 재밌었다. 5화연속 때리고, 다음 날 3화 연속으로 보았다. 3월 언제기다리냐...

 태평이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지만 아이심리백과 구매! 저녁으론 BBQ 핫 후라이드를 먹었다. 다음날 화장실 감... ㄷㄷ

 멘토비 사용하여 현준, 민구님과 점심. 저녁엔 사케동과 육회비빔밥을 방문포장해서 먹었다. 집앞에 위치한 가게였는데, 맛있어서 놀랐다.

 스테인리무버의 힘..! 까맣게 타버린 냄비를 원복 시켰다.

  아내가 놀러가서 낮엔 게임하고 저녁엔 축구봤다. 토트넘 진짜 3부 리그 상대로 뭐하냐...

 일요일엔 코엑스에서 점심을 먹고 베이비페어에서 쇼핑을 했다. 양말, 손수건, 카시트, 아기띠 등등 엄청 구매했다. 코엑스 몰은 주차비가 시간당 6,000원인데, 카카오 T 주차를 이용하면 시간당 4,8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그냥 현대백화점에 주차할껄..ㅠ

 저녁엔 서울쀼모임에서 양고기 파티를 했다~ 배터지게 잘먹었다 냠냠. 이렇게 새해 첫주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