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간이야기

[주간일기] 2023.01.09 ~ 01.15

by 행중이 2023. 1. 17.
반응형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오픈! 대기열 실화냐...

 넥슨그에 다나카 상이 왔었다구!! 타이밍이 안맞아서 만나지 못했다ㅜ

 오후 회의 중에 하늘이 너무 이뻐서 한 컷

 지옥의 퇴근길... 판교까지 셔틀이 50분이나 걸리는 기적을 보았다고 한다.

 세차 용품 도착! 근데 나머지는 대체 언제오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내기 후 팀원들을 기다리는 팀장님..

 인천 영정도의 해무

 오랜만의 집들이~! 메뉴는 곱창과 핏자. 닭강정도 먹었는데 배달사고가 있었지만 맛있었다.

 다음날 바로 헤이지기 아쉬어 카페 투어. 안개가 여전히 자욱했다.

 물려받은 타이니모빌 분해! 깔끔히 세탁 완료~ 조립 시에 선이 꼬여서 단선될 뻔 했는데 다행이 잘 동작했다.

 인천에서 포장해온 칼국수.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었다. 다만 해감안된 조개가 꽤 많았다.

 주말엔 당근 거래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