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간이야기

[주간일기] 2023.02.20 ~ 02.26

by 행중이 2023. 3. 4.
반응형

 아내가 만삭이 가까워지니 내가 조금씩 요리를 하고 있다. 간단하지만 떡국과 쏘야.. 실패는 안해서 다행이다.

 틴팅불량으로 정비소 갔다가 커피한잔. 그리고 저녁에 택배보내러 편의점 들렀다가 발견한 포켓몬 빵. 이제야 발견했네...

 회사 복귀하는 길에 발견한 피식대학 용주씨. 입피셜이라는 프로그램을 촬영하는 것으로 보였다.

 회식때 코나 맥주컵 보고 꽂혀서 번개장터에서 구매한 코나 브루잉 글라스. 아내가 쉴동안 게임하라고 산 호그와트 레거시도 도착했다.

 토요일엔 방이동에 있는 <청와옥>에서 점심을 먹었다. 출발하기전 테이블링으로 대기걸고 40분 쯤 걸려 도착했는데, 딱 맞게 입장할 수 있었다. 순대국을 줄서서 먹다니... 하윤이도 붕붕이를 샀는데 붕붕이 위에서 자서 졸음운전 ㅋ,ㅋ

 어머니 이러시면 안됩니다...

 주말엔 병규랑 석촌호수를 달렸다. 병규는 헬스, 복싱 후 뛰기까지 했다. 분명 대회 준비를 하는게 분명하다..

귀여운 호호 짤방

 다시 시작한 포켓몬Go... 집에서 잉어킹이랑 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