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창작이야기

[MOC] 레고 도라에몽

by 행중이 2014.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중이 입니다.

일본의 귀여운 고양이 로봇 도라에몽은 올해로 80주년을 맞이하였는데요.

외국의 레고 매니아 분인 Chee Woon Tze께서 도라에몽을 레고로 재 탄생 시켜 주었습니다.

모든 사진의 출처는 https://www.flickr.com/photos/118366283@N07/ 입니다.

 

 

귀여운 도라에몽의 모습을 정말 디테일 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목에 딸랑이 방울과 혓바닥이 인상 적이네요!

 

 

주머니에서는 각종 도구들이 등장!

도라에몽이 좋아하는 단팥빵도 레고로 표현!

 

 

이분은 작가들 미니피규어 까지 디자인 하셨네요!

정말 이쁩니다!

 

다음은 진구네 방까지 만드셨군요!

미피사이즈의 진구와 도라에몽!!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라에몽의 주머니에서 나오는 분홍색문도 표현!!

세트로 나온다면 이런식으로 나올 것 같네요. 대단 합니다.

 

 

도라에몽 미니피규어들

도라에몽과 진구, 작가님들

 

 

레고로 만들어진 진구의 방 전경입니다.

 

 

서재에 꽂혀진 깨알같은 책들

 

 

엄청난 도라에몽 매니아만 만들수 있겠네요!

 

 

진구의 책상 서랍을 통해 타임머신 방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쏘옥~

 

 

도라에몽과 함께 타임머신을 타고 출발!!

 

 

 

 

 

레고로 만들어진 도라에몽!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제품으로 나와도 될만한 손색없는 작품입니다!!

실제 발매가 된다면 구입하고 싶네요

올해 80주년이 되는 도라에몽도 기뻐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