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

[200715] 레고 장식장 업데이트

by 행중이 2020. 7. 16.
반응형


이사가 끝난지 어언 한달이 지나갔네요.

본가에 마이뮤지엄 장식장을 두고 유어쉘프 장식장만 가져왔습니다.

정리를 다 끝내고 나니 조명이 아쉬워 유어쉘프 led 조명을 추가로 구매했어요.



불을 끄고 나서 보면 더 멋집니다.

설치가 좀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1층을 달고 나니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리모콘을 통해 전원을 키고 끌수 있으며, 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깜빡이는 모드도 있긴하던데 사용은 안할 듯 해요.



1층은 마블라인




바글바글

조명을 다니 안쪽에 있는 녀석들도 잘 보입니다.

다만 중간에 선반을 달고 위에 피규어를 잔뜩 올려놓으니 아래는 여전히 어둠 속..



2층은 DC 위주 입니다.



디멘션즈 친구들과 스타워즈, 닌자거북이가 있습니다.

베리어블 액션 미니 그랑죠도 여기에 넣어 놨네요.



역시나 바글바글

마블에 비해선 조금 낫네요, 배트맨들은 따로 액자에 들어가 있습니다,



3층은 정리에서 살아남은 녀석들이 위치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키가 큰 녀석들이 없어서 선반을 안달았는데 뭔가 휑한 느낌도 있네요.


아무튼 조명사길 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