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 76162 - 블랙 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미니피규어 리뷰

by 행중이 2021. 7. 8.
반응형

 모델명   76162 : Black Widow's Helicopter Chase / 블랙 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가격  $29.99 / 44,900원
 부품수  271개
 피규어  3개
 발매일  2020년

 

오늘 소개할 제품은 레고 76162 - 블랙 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입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의 라이센스 제품으로 2020년에 발매되었는데요. 허나 영화의 개봉이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어 영화 버프를 받지 못한 비운의 제품입니다. 영화는 국내 기준 2021년 7월 7일에 개봉하였고, 개봉 당일에 보고 왔습니다! 영화를 보고나니 만다린 급 사기 제품이란 것을 느꼈네요.... 따라서 조립은 안하고 후딱 피규어만 꺼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태스크 마스터 미니피규어 입니다. 한번 본 모든 것을 기억하여 흉내낼 수 있는 무시무시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 캡틴 처럼 방패도 자유롭게 다룰 수 있고, 호크아이의 활 실력, 블랙 팬서의 무술 실력까지 복사하여 구사합니다. 극 중 모습과 비교하자면 얼굴과 몸 프린팅은 잘 표현했으나, 나머지가 아쉽습니다.

 

코믹스 버전의 레고 태스크마스터와 비교. 방패는 이전 것이 더 낫네요. 코믹스 버전은 레고 76018 - 헐크의 연구소 소동 제품에 들어 있습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의 주인공 나타샤 로마노프, 블랙 위도우 입니다. 극 중에 등장하는 슈트를 잘 표현했네요. 태스크마스터와 다르게 다리까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무기는 블랙 위도우하면 생각나는 막대 두자루 입니다.

 

역대 블랙위도우 미니피규어. 좌측부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피니티워, 엔드게임, 블랙위도우 순 입니다.

 

레고 옐레나 벨로바 미니피규어. 블랙 위도우와 마찬가지로 다리에 프린팅이 되어 있고, 막대기 대신 총 두자루를 들고 있습니다. 고증에는 안 맞는 무기네요.

 

인피니티워 버전의 블랙 위도우와 함께 두니 쌍둥이 같네요! ^^

태스크마스터가 조금 아쉽지만 블랙 위도우와 옐레나 벨로바 피규어가 잘 나온 제품 같습니다. 나온지 1년 정도 지난 제품이라 정가보다 싸게 구매했는데요, 영화가 개봉했으니 인기가 조금은 생길 것 같네요! 블랙 위도우 관련 제품은 77905- 태스크마스터 매복이 있는데요, 레드 가디언이나, 화이트 슈트가 들어 있으나 한정판으로 발매되어 현재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정식 발매가 되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779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