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 76192 -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종 결전 미니피규어 리뷰

by 행중이 2021. 10. 26.
반응형

 모델명   76192 : Avengers: Endgame Final Battle /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종 결전
 가격  $69.99 / 139,900원
 부품수  527개
 피규어  8개
 발매일  2021년

 

오늘 소개할 제품은 레고 76192 -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종 결전입니다. 인피니티 사가 시리즈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종 결투를 표현했습니다. 타노스, 토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위치, 블랙팬서, 앤트맨, 치타우리 까지 총 8개의 미니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북미 가격이 $69.99인 반면 국내 발매 가격은 139,900원으로 상당히 비싸게 출시되었습니다. 부품 수는 총 527개. 제품 조립은 따로 하지 않고 미니피규어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캡틴아메리카 미니피규어. 캡틴 아메리카의 극 중 코스튬이 잘 표현되었습니다. 다만 가슴의 비닐 무늬가 생각보다 실제로 보면 잘 보이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방패의 모습이 언제부터 인가 굉장히 퀄리티 낮게 변한 게 아쉽네요. 투페이스로 헬멧을 쓴 모습과 벗은 모습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캡틴인데, 팔과 다리에 프린팅을 좀 넣어줬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영화 버전의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들 입니다. 스텔스 슈트는 커스텀 제품. 2013년에 처음 등장했던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가 역시 제일 낫습니다.

 

레고 아이언맨 마크85 미니피규어. 작년에 발매된 엔드게임 시리즈의 마크 85와 동일합니다. 다만 방패와 함께 빨간 건틀렛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기가 많다 보니 여러 제품에 등장하는 마크 85.

 

동봉된 방패가 극 중에 등장했던 투명 방패의 모습이 아니라 마크 50의 방패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마크 50과 한 컷.

 

레고 토르 미니피규어. 타노스에게 패한 상실감으로 살이 쪄버린 토르. 투페이스로 얼굴을 뒤집으면 천둥을 부르는 눈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묠니르와 스톰 브레이커가 들어 있습니다.

 

레고 토르의 변천사. 극 중 초반에 등장했던 토르의 헬멧이 레고로 표현되지 않은 게 아쉽네요. 퀄리티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제품이 가장 뛰어난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의 시작과 끝. 3인방

레고 스칼렛 위치 미니피규어. 마인드 스톤의 힘으로 초능력을 얻어 MCU의 최강자라 불리고 있습니다. 타노스가 힘에 겨워 폭격을 지시하게 만든 장본인. 엔드게임에서 코트 형태의 옷을 입고 나온 것으로 기억하는데 표현이 안된 것 같아 아쉽네요.

 

레고 스칼렛 위치 변천사. 초기에는 전기 이펙트 파츠가 들어 있었네요.

 

레고 앤트맨 마이크로 미니피규어. 미니피규어라고 불리기 뭐한 마이크로 미니피규어 입니다. 트로피 부품이었는데, 헬리케리어 제품부터 해리포터의 호그와트까지 프린팅을 입혀 작은 미니피규어로 재탄생되었네요.

 

마이크로 앤트맨은 총 3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시빌 워 버전, 양자 슈트 버전, 엔드게임 버전

 

레고 타노스 피규어. 드디어 헬멧을 벗은 타노스가 정식으로 등장했습니다. 오래도 걸렸네요. 몸통의 상부 조형이 바뀌어서 기존 미니피규어 처럼 헤드 부품을 꽂는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큰 피규어이지만 머리가 돌아갑니다. 프린팅 도 극 중의 갑옷을 잘 표현해줬습니다.

 

영화 버전의 타노스. 인피니티 워, 엔드게임, 엔드게임 순입니다. 비교해 보니 작년에 나온 엔드게임 타노스는 정말 최악이네요.

 

나노 건틀렛과 인피니티 건틀렛을 둘 다 착용한 최강의 타노스. 인피니티 건틀렛도 나노 건틀렛처럼 프린팅 되어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요.

 

블랙 오더

 

국내 발매가가 치명적인 단점으로 꼽히는 76192 - 어벤져스: 최종 결전입니다. 헬멧 벗은 모습의 타노스가 나온 것, 캡틴과 스칼렛 위치도 해당 제품에서 밖에 구할 수가 없어서 필구해야 하는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인피니티 사가 제품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