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 76186 - 블랙팬서 드래곤 플라이어 미니피규어 리뷰

by 행중이 2021. 10. 4.
반응형

 모델명   76186 : Black Panther Dragon Flyer / 블랙팬서 드래곤 플라이어
 가격  $19.99 / 29,900원
 부품수  202개
 피규어  3개
 발매일  2020년

오늘 소개할 제품은 레고 76186 - 블랙팬서 드래곤 플라이어입니다. 인피니티 사가 제품으로 영화 <어벤져스: 엔드 게임>의 최후의 결전에서 포털을 타고 등장하는 모습을 제품화했습니다. 블랙팬서, 슈리, 치타우리 총 3개의 미니피규어가 들어 있고 국내 발매가 29,900원, 부품 수 202개입니다.

 

극 중의 기체 모습을 잘 표현한 제품인데 조립은 하지 않고 미니피규어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블랙팬서 미니피규어. 이전에도 블랙팬서 미니피규어가 나왔었지만, 극 중의 보라색 에너지파의 모습은 없었는데 해당 제품에 비로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디테일이 세세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

 

역대 레고로 발매한 블랙팬서 미니피규어. 하늘색 블랙팬서는 극 중 모습과 다른데 컨셉아트 기준으로 나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몸통을 보면 일반 버전의 블랙팬서와 모습도 다르네요.

 

 

레고 슈리 미니피규어. 블랙팬서의 여동생으로 토니 스타크 급의 과학 천재입니다. 전투할 때 입었던 복장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슈리의 무기는 양손에 부착한 캐논인데, 극 중에선 팬서 얼굴을 한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그게 걸맞게 부품을 몇 개 꽂아주어 변형시켰습니다.

 

 

치타우리 미니피규어. 외계 종족 치타우리는 영화 <어벤져스>에서 등장해서 <엔드게임>까지 어벤져스를 힘들게 하네요. 디테일이 좋아졌고, 극 중에서 보던 모습과 많이 흡사해졌습니다.

 

레고로 발매된 치타우리 미니피규어들. 첫 등장했던 2013년 제품들도 나쁘진 않지만 역시 최근에 발매된 녀석들이 좀 더 디테일한 느낌이 있네요.

 

블랙팬서와 슈리, 그리고 멋진 드래곤플라이어를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 면에서도 해외 가격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매리트가 느껴지는 제품 입니다. 블랙팬서 팬이시라면 필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