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소소한이야기

닥터페퍼 제로 한국 상륙, 닥터페퍼 다이어트와 비교

by 행중이 2022. 10. 14.
반응형

 체리 향이 강한 탄산음료인 닥터페퍼의 제로 칼로리 제품인 <닥터페퍼 제로>가 한국에 출시되었다. 10월 4일에 처음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기습적으로 판매를 진행했었고 무려 4차까지 예약 구매를 받은 제품...!! 나는 3차 예약으로 10월 5일에 구매를 하였고, 10월 14일에 수령해 볼 수 있었다. 음료수에 예약 구매라니...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닥터페퍼 제로의 출시를 기다렸던 것 같다.

 드디어 받아본 닥터페퍼 제로. 최근 제로 칼로리 음료가 많이 출시됨에 따라 위기를 느낀 LG 생건이 이에 대항마로 닥터페퍼 제로를 출시한 것으로 보인다.

 다행히 하와이에서 구매했던 닥터페퍼 다이어트가 한 캔 남아있어서 맛을 비교해 볼 수 있었다. 다이어트 제품군과 제로 제품군은 성분이 약간 다른데 그래도 맛이 어떻게 다를까 궁금했다.

 다이어트 제품이 나트륨 60mg이고 제로 제품이 나트륨 30mg이 들어있다. 다이어트 제품이 나트륨이 제로에 비해 2배가 더 많이 들어있다.

 색 차이는 크게 나지 않았다. 닥터페퍼 다이어트는 제로 음료 특유의 짠맛과 함께 강한 소다수의 맛과 뒤늦게 은은한 체리향이 올라온다. 반면 한국에 출시한 닥터페퍼 제로는 약간 짠맛으로 시작하여 진한 체리향과 단 맛이 훅 들어와 내가 바로 체리향 음료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일단 닥터페퍼 제로를 먹고 다이어트를 마시면 다이어트에선 아무런 맛과 향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체리향이 강하고 달다. 개인적으로 닥터페퍼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은 매우 만족스러웠다.

 오랫동안 고생했던 코카콜라 제로는 이제 안녕일듯하다. 잘 부탁해 닥터페퍼 제로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