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피규어이야기

S.H.Figuarts -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by 행중이 2023. 6. 5.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S.H.Figuarts -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입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에서 등장한 우리의 친절한 이웃, 근본 스파이더맨(aka 샘스파)이 제품화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혼웹 한정으로 출시되어 카톤 박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해외에선 일반판으로 발매되었다고 하네요. 미국 아마존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교체용 헤드 2개와 교체용 손 5쌍, 벗겨진 마스크, 거미줄 5개가 들어있습니다.

 피겨아츠 특유의 얇은 느낌이 있지만, 비율이나 조형 자체는 꽤 잘나온 제품입니다. 거미줄 조형이 양각으로 튀어나와 있기 때문에 도색이 삐져나올 법도 한데 다행이 문제없는 양품이 뽑힌 듯 하네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입니다!"

  교체용 헤드로 들어있는 토비 맥과이어의 헤드는 극 중에 등장한 모습과 정말 흡사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피겨아츠 조형 중에 손에 꼽힐 듯 하네요.

 교체용 헤드로 전철 씬 재현 가능!

 피터 라이트닝도 재현 가능!

 포인팅 손 한쌍이 들어있어서 스파이더맨 시그니처(?) 포즈도 가능합니다.

 샘 레이미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팬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할 제품! 만족도가 아주 높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