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간이야기

[주간일기] 2022.10.17 ~ 10.23

by 행중이 2022. 10. 24.
반응형

알리에서 구매한 스티커가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회사에 가져가 뿌렸다. 많은 사람들이 챙겨갔는데도 이만큼이나 남았다. 리빙 박스 같은 곳에 떡칠해야지..

다음 주가 이사이기 때문에 장식장도 정리하고 아끼던 녀석들도 몇몇 분양을 보내려고 한다. 근데 왜 안팔리니... 월E야 너 이 정도 밖에 안되니?!

재밌는(?) 사내 테스트

아내가 초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결국 가게 된 은행골. 간에 기별도 안가서 나가서 호떡도 먹었다.

장모님에게 휴대폰 사용법을 알려주는 아내...ㅋㅋ

운전 똑바로 해라 쫌

장모님 마중으로 도착한 용산역에 있던 간다무!!

마블 스토어 개꿀.. 구경 잘했다.

빠이나루 퓨죤...!!!

용리단길 굿손에서 저녁

용산에서 아내가 쓰던 아이폰을 매각 후 남은 케이스티파이... 당근 중...!

아파트 하자 점검하고 커튼 계약하고~ 말발굽 서비스 얻고~ 수진역 수진분식에서 떡볶이도 먹었다. 오는 길엔 잠옷 까지 겟..!!
우연히 휴대전화 앨범에 사진이 너무 없는 걸 보고 일기라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러닝은 요즘에 안하는데 주간일기라도 꾸준히 써봐야지... 이번 주는 산부인과에서 겁을 줘서 울고 웃었던 주였다. 갑자기 또 생각하니 화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