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간이야기

[주간일기] 2022.11.14 ~ 11.20

by 행중이 2022. 11. 21.
반응형

 일요일 새벽에 잠이 안와서 밤새서 장식장 정리를 했다. 다음날 피곤해 죽는 줄. 점심시간에 꿀잠 잠...

 아내가 만들어준 어항가지덮밥. 가지가 기름을 너무 많이 머금어서 살짝 느끼했지만 엄청 맛있었다. 내가 살찌는 이유.

 홈플러스 장보러 갔다가 배라에서 본 수퍼볼 아이스크림. 이왕이면 마스터볼로 해주지.

 상추는 안뜯으면 이렇게 자란다.

 버스를 잘못타서 언덕을 넘었다. 이게 바로 언덕 클라쓰..

 오랜만에 먹은 BHC 치킨

 고민끝에 구매한 다이슨 공청기+가습기 도착! 공청기와 가습기를 따로 사면 부피가 두배인데 하나로 합쳐서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약간의 소음은 있는 편...

 압구정공주떡이 먹고 싶다해서 퇴근 후 신사에 가서 사왔다, 가는 길에 타코벨이 있어서 저녁을 해결했는데, 왜 예전 그 맛이 안날까

 쿠키 장인

 토요일은 엄마 생일이라 오랜만에 모든 가족이 모였다. 아침 11시부터 부지런히 요리한 우리 아내 너무 고맙다~!

 동생을 괴롭히는 초딩 두명

 매형의 gv80 클라쓰~

 일요일엔 결혼식. 천고가 엄청 높았다.

 결혼식 끝나고 이동한 이천 아울렛. 여태까지 다녔던 아울렛 중에 만족도가 가장 높아서 재방문. 5시간은 돌아다닌 듯하다. 밤이되니 전구에 불이켜졌는데 연말 분위기가 물씬났다. 아내 신발과 내 옷 몇개 득템 후 귀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