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주간이야기

[주간일기] 2022.12.19 ~ 12.25

by 행중이 2022. 12. 26.
반응형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우승은 아르헨티나가 했다. 정말 손에 땀에 쥐는 명경기, 3:3에 승부차기까지 가다니... 새벽 4시에나 취침할 수 있었다.

 긴긴 기다림 끝에 차량을 인수 받았다.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앞으로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조촐하게 고사도 지냈다. 무사고로 오래오래 잘 타고 다녔으면 좋겠다.

 연말을 맞이하여 실행사도 진행했다. 이런저런 게임을 했는데 재미있었다. 위원회가 재미있는 행사로 잘 만들어주신 것 같다. 회식은 2차 후 ㅌㅌ~

 하자수리가 늦게 끝나서 오전 반차를 썼는데, 오랜만에 테크노밸리에 있던 준영에서 라멘을 먹었다. 챠슈동이 맛있었는데 오래전에 사라진 듯. 예전 그 맛이 나질 않았다. 다신 안갈듯...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받은 부적. 부적 효과를 기대해본다!! 롤토체스 듀오 도촬

 장모님의 맛있는 갈비와 김치~ 갈비가 엄청 부드러웠다. 갈비 빼곤 김치와 멸치 위주의 반찬들이라 뭔가 웃겼다ㅋㅋ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더현대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다. 11시쯤 도착했지만 주차는 다행히 쉽게 할 수 있었다. 사진도 찍고, 스토케 유모차도 끌어보고 아이쇼핑을 하다 나왔는데, 차가 막혀 영화는 취소하고 집으로 왔다. 케익을 사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냈다.

 장모님을 역에 모셔다 드리고 집에서 존스 페이보릿을 먹으며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라스 어니언>을 보았다. 역시나 꿀잼!! 집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이제 2022년도 딱 1주일 남았는데, 알차게 보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