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이야기/제품이야기

레고 30443 - 스파이더맨 다리 위 전투

by 행중이 2022. 1. 29.
반응형

 모델명   30443: Spider-Man Bridge Battle / 스파이더맨 다리 위 전투
 가격  $3.99 / 5,900원
 부품수  44개
 피규어  1개
 발매일  2022년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고 30443 - 스파이더맨 다리 위 전투 폴리백입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등장했던 타워브리지 전투를 형상화 한 폴리백입니다. 드론이 깔끔하게 잘 나왔고 무엇보다 극 중에 등장하는 업그레이드 슈트를 입은 스파이더맨을 얻을 수 있는 제품! 현재 마트에서 5,900원에 판매 중이며 아웃렛 레고 샵에선 4,9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판매처마다 가격이 다른 것 같습니다. 

 

기존 스파이더맨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군은 노웨이홈이지만, 파 프롬 홈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

 

내용물은 피규어 1개 스티커 1장이 들어있습니다.

 

이디스를 통해 호출할 수 있는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드론. 극 중 모든 문제의 원인이 되어 스파이더맨을 고생시키는 녀석이죠.  레고 76174에도 드론이 포함되어 있는데 조립법은 비슷하면서도 모양이나 스티커가 약간 다릅니다.

 

업그레이드 슈트를 입은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규어 입니다. 극 중 후반에 스타크 비행기 안에서 즉석으로 제작한 슈트로 파란색을 대신해 검은색을 입힌 모습입니다.

 

제품 명 답게 타워 브리지 명판 스티커가 들어 있어 극 중의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몇개 더 구매...!

 

극 중 미스테리오와 대치하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드론 스파이더맨 미니피규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사실 발매가 된다고 소식이 들렸을 땐 국내에선 구하기 힘들 줄 알았는데 요즘엔 모든 폴리백 제품들도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더군요. 더 배트맨 배트모빌의 폴리백 제품도 입고 되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대형마트를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